반응형
겨울도 대비해야 하지만 활동성도 좋은 게 좋아!
겨울철, 추위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가볍고 따뜻한 패딩이 필수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활동성을 고려한 경량 패딩과 실용성을 강조한 패딩 조끼가 남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런 아이템들은 일상적인 외출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이나 여행에도 최적화되어 있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다양한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패딩들은 각기 다른 특성과 디자인을 자랑하며, 선택의 폭도 넓어졌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남자 패딩 Best 7을 브랜드별로 추천하며, 각 패딩의 장점과 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량 패딩부터 클래식한 패딩, 편안함을 더한 패딩 조끼까지, 여러분의 겨울철 아우터 선택을 돕기 위해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랜드별 남자 패딩 추천 best7
1. 무신사스탠다드
- 탱커 무브 패딩 자켓
남자들의 옷 쇼핑에서 빼놓을 수 없는 사이트 무신사! 무신사스탠다드는 무신사 자체브랜드로 굉장히 인기 있습니다. 탱커 무브 패딩 자켓은 방풍, 방수는 물론 세탁 후에도 변형이 쉽게 되지 않는 충전재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작년부터 꾸준히 광택 있는 옷들이 인기가 있는데 색상도 4가지인데 모두 유니크한 색상으로 실물이 훨씬 예쁘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 데일리 푸퍼 리버서블 플리스 숏 패딩 재킷
이름부터 느껴지지만 깔끔하고 어디든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라 데일리 아이템으로 너무 좋은 패딩재킷입니다. 경량패딩이라고 생각해 추천으로 가져와봤는데요.
리버서블이라 양면으로 활용 가능한 장점이 있는데 보통 밑에서 바람이 숭숭 들어오는 경우도 있지만 이 제품은 밑단에 허리스트링이 바람도 막아주는 점이 더욱 좋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 시티 레저 시어 립스탑 후디드 다운 패딩 베스트
블랙인데도 유광이라 유니크한 느낌이 더해지는 패딩조끼! 블랙 톤온톤룩에 포인트로 입기 예쁜 듯합니다. 모자가 달려있어서 패딩조끼로만 추울 때는 활용도 하기 좋고, 덕다운 소재인 데다가 빵빵하게 들어있어서 추운 겨울에도 따뜻할 것 같습니다.
보온성도 좋은 데다가 패딩조끼라는 활동성이 좋은 점, 그리고 주머니에 지퍼가 달려있어 소지품 분실 가능성도 줄어들기 때문에 겨울철 러닝할 때도 추천합니다.
2. 블랙야크
- C 공용 퀼티드 다운자켓
블랙야크에서 남여공용으로 나온 패딩인데 아이유 패딩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색상은 챠콜, 카키 두 가지이고 색상이 연하게 나오는 편이라 어떤 옷에도 잘 어울려 코디하기가 좋다고 합니다.
덕다운 충전재가 가득 들어있지만 굉장히 가벼운 편이라 일상생활에서 더욱 편리하다는 후기가 많고, 겉면 재질도 부드러운 소재라고 합니다. 남성 패딩 추천이지만 공용이라 여성분들에게도 추천하는 패딩입니다.
- 아이스제로 U넥 라이트 다운자켓
블랙야크 경량패딩 중에서는 개인적으로 예뻤던 패딩입니다. 깔끔한 라운드넥 디자인이 날이 따뜻할 때는 단독으로도 예쁘고, 조금 추울 때는 후드티랑 같이 입기에도 좋고, 한겨울에는 패딩 안에 이너로 입어도 예쁠 것 같습니다. 더스티 아이보리, 네이비, 블랙 세 가지 색상이며 보온성이 좋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 C공용 퀼티드 다운조끼
위에서 추천한 아이유패딩과 같은 라인의 패딩조끼! 마찬가지로 색상은 챠콜, 카키색이고 자세히 보면 그냥 원색이 아니라 약간 자연스러운 구겨진 느낌 같은 디자인이 되어있어서 더욱 캐주얼하게 입기 좋을 것 같습니다. 목부분도 하이넥이라 추운 날 더욱 활용도 좋을 것 같은 패딩조끼입니다.
3.K2
- 씬에어 아난타 파카
K2에서 제일 입어보고 싶은 것이 씬에어였는데 엄청 가벼운데 따뜻하다는 후기를 많이 보았기 때문입니다. 생활방수와 방풍이 되는 소재가 사용됐고, 특이한 점은 허리를 조일 수 있는 스트링이 있어서 방풍성도 더욱 좋아지고 한 옷으로 두 가지 디자인으로 스타일링해서 입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내부에는 퀼팅이 되어있는데 외부에는 퀼팅 없이 자켓처럼 입을 수 있어 깔끔한 디자인의 패딩을 찾는다면 추천합니다.
- 실크스타 프리제 구스다운
K2에서 밀고 있는 실크스타 라인 중 하나인데 리사이클 실크로 만든 패드를 써서 보온성과 부드러움이 더욱 좋다고 합니다. 목부분 플리스 카라는 탈부착이 가능해서 두 가지 디자인으로 활용할 수 있을 듯하고 블랙, 아이보리, 카키 세 가지 색상입니다.
- 시그니처 경량 베스트
경량 패딩조끼 하면 떠오르는 그대로의 모습이 이 시그니처 경량 베스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라운드에서 브이넥으로 바뀌는 모양의 넥라인이라 더욱 세련된 느낌이 있고, 겉감 소재가 스크래치에 강해 활동성면으로 더욱 장점이 될 것 같습니다. 주머니가 지퍼로 되어있어 소지품 넣고 닫아두면 더 좋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이라 추천합니다.
4. 아이더
- 써큘라트 남성 푸퍼 다운 자켓
아이더도 너무 좋아하는 브랜드인데 대체적으로 옷이 뭔가 나이 들어 보이지 않으면서 깔끔한 느낌입니다. 확실히 모델이 좋으니 뭘 입어도 옷이 사는 듯합니다. 구스다운 충전재의 회복력이 좋다고 하며 발수력이 좋아 눈이나 비가 와도 기능성면으로 좋다고 합니다.
밑단에 스트링이 있어 밑에서 들어오는 바람을 막아주는 게 좋고, 소매도 벨크로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언뜻 보기에는 그냥 단일 블랙 같지만 가슴 윗부분까지와 아래쪽 디자인이 미세하게 달라서 더욱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 써모락 C 남성 슬림 다운 자켓
두 달 전에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상 경량패딩입니다. 어반카키, 아이스블루, 오트밀그레이, 블랙 네 가지 색상인데 밝은 색상들도 예쁜 것 같습니다. 경량 패딩이지만 아우터로 입어도 될 정도의 두께감이라 한겨울 말고는 단독으로 입어도 좋을 듯합니다.
투웨이 지퍼라서 위아래로 다 열 수 있어 활동성도 편해지고 캐주얼한 느낌으로 스타일링하기도 좋아 보입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한 10년 입어도 잘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퍼피 남성 푸퍼 다운 베스트
아이더에서 나온 써모락 패딩조끼도 깔끔하고 예쁘다고 생각했지만 모델이 입은 이 퍼피 남성 푸퍼 다운베스트도 스타일이 좋은 듯해서 가져왔습니다. 모자랑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고 겉면 재질도 일반 패딩조끼들과 조금 다른 점이 마음에 듭니다.
지퍼도 있지만 그 위에 벨크로로 한번 더 닫아줄 수 있어서 디자인이 더욱 깔끔해지는 듯하고 방풍도 잘 될 것 같습니다. 가슴아래 포켓과 사이드포켓 이외에도 내부에 이너포켓이 또 있습니다. 밑단에 스트링이 있어 바람도 막고 사이즈 조절도 가능합니다.
5. 내셔널지오그래픽
- 골든몰 숏기장 구스 후디 다운 점퍼
이번에 내셔널지오그래픽 모델이 라이즈인데 멤버별로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패딩을 입고 찍은 단체사진을 봤습니다. 비슷한듯하지만 디테일이 다 달랐고 색상마다 느낌도 달라서 정말 다 예뻐 보였습니다.
골든몰 숏기장 구스 후디 다운 점퍼는 특히 브릭 색상이 보자마자 예뻤는데, 이외에도 아가테 그레이, 카본블랙, 모카, 스톤블루 색상이 있어 총 5가지 색 중에 고를 수 있습니다. 팔부분 포켓이 포인트이고, 내부에도 커다란 포켓이 또 있습니다. 모자와 하단부 스트링이 있어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레이만 숏기장 다운 점퍼
카본블랙, 더스티 네이비, 그레이, 아이스그레이, 머스타드 다섯 가지 색상으로 다양한 선택지가 있어서 좋은 레이만 숏기장 다운점퍼입니다. 자잘한 디테일 없이 깔끔한 숏패딩 찾으시면 이 디자인을 추천합니다. 여성라인에도 같은 제품이 있어서 혹시 커플로 패딩을 알아본다면 역시 추천합니다.
- 헤론 U넥 경량 구스다운 점퍼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헤론은 공용도 있고 여성용도 있어서 커플로 맞추기 좋습니다. 6가지 색상인데 베이지, 블랙, 크리스탈베이지, 모카, 리첸카키, 스톤그레이로 대부분 차분한 색상들입니다.
팽팽한 느낌보다는 자연스럽게 구겨지는 느낌을 줘서 단독으로 입어도 괜찮고 안에 다른 옷 이너로 입고 아우터로 입어도 예쁜 스타일입니다. 투웨이 지퍼라서 더욱 추천합니다.
- 아웃포켓 패딩 베스트
후드티 앞에 있는 주머니 같은 디자인의 포켓으로 포인트를 준 내셔널지오그래픽의 패딩조끼입니다. 카본블랙, 아이스그레이, 리첸카키 세 가지 색상인데 카키색이 그레이도 아니고 베이지도 아니고 카키도 아닌 오묘한 색상이라 눈이 갔습니다. 남여공용인데 카키색 커플로 맞추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벼워서 하루종일 입기에도 들고 다니기에도 편하다고 하고, 사이즈 업해서 안에 후드티나 셔츠 등 다양하게 스타일링해서 입으면 예쁘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6. 노스페이스
- 노벨티 눕시 다운 자켓
노스페이스에서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인 노벨티 눕시 다운 자켓입니다. 가슴 위쪽으로는 무광인 진한 블랙 색상이고, 아래쪽은 은은히 광이 있는 재질을 사용해 같은 검정이지만 조금 더 밝은 느낌을 낼 수 있어 무난하면서도 예쁜 패딩인 듯합니다.
실물이 훨씬 예쁘다고 해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인기가 많습니다. 노스페이스에서 기본 패딩을 산다면 이 제품을 제일 추천합니다.
- 르위스 티볼 자켓
라운드라기엔 약간 뾰족한 느낌의 넥라인을 가지고 있는 노스페이스 경량패딩입니다. 기본적인 디자인에 팔 소매에 티볼에어라고 적혀있는데 보온성을 높이기 위한 자체적인 볼타입 충전재를 말합니다.
물세탁이 가능해서 관리하기가 편한 제품입니다. 경량패딩하면 떠오르는 엄청 얇은 패딩이라 간절기에 단독으로 입거나 패딩 속 이너로 입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 눕시 온볼 베스트
스틸그레이, 블랙, 크림베이지 세 가지 색상으로 되어있는 노스페이스의 패딩조끼인 눕시 온볼 베스트입니다. 다양한 색상으로 유명한 노스페이스지만 스틸그레이 보자마자 너무 색깔이 예뻐서 바로 가져와봤습니다.
물세탁이 가능한 제품이라 관리하기에 편한 제품입니다. 가볍고 따뜻하다는 후기가 많고 엄청 빵빵하기보다는 스트레이트 핏이라는 후기가 있습니다.
7. 디스커버리
- 레스터 G RDS 구스다운 숏패딩
패딩추천에 디스커버리가 왜 없나 할 수 있을 정도로 디스커버리 패딩이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2-30대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많은데 10-20대 인기 최고인 노스페이스 패딩 다음인 것 같습니다. 우선 이 레스터 G 구스다운 RDS 숏패딩에서 RDS란 고마운 거위에게 동물학대 행위를 하지 않고 복지기준을 준수하여 얻는 인증 이름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패딩을 고를 때 구스다운이 가볍고 따뜻하지만 동물보호 차원에서 입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 이 패딩은 거위를 소중히 대했다고 하니 괜찮을 것 같습니다.
다섯 가지 다양한 색상 중 고를 수 있는 데다가 디자인도 깔끔하고 기능, 퀄리티 어디 하나 빠지지 않아서 추천합니다.
- 디하스 튜브 구스다운 경량패딩
디스커버리는 경량패딩도 종류가 많고 다 깔끔하게 예뻐서 취향 차이로 고르는 것 같습니다. 경량패딩 중에서도 디하스 라인은 U넥도 괜찮은데 그냥도 예쁜 것 같아서 가져와봤습니다. 다이아몬드 퀼팅의 항공점퍼형 경량패딩인데 니트로 된 소매와 넥라인이 더욱 어른스러운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4가지 색상이 있는데 블랙이랑 다크그레이가 제일 괜찮은 것 같습니다.
- 반슬리 다운 패딩베스트
하이넥으로 된 캐주얼한 느낌의 패딩조끼입니다. 4가지 종류가 있는데 아이보리, 그레이 유광, 블랙 유광, 블랙 무광 배색 이렇게 있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이며 가볍고 편하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후드티랑 입었을 때 예쁜 패딩조끼라고 합니다. 하이넥이라 목부분을 감싸주어 더욱 좋습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승진 축하 선물 추천 best7 (0) | 2024.11.27 |
---|---|
갱년기 증상과 해결방법 : 폐경 갱년기에 좋은 음식, 운동 추천! (2) | 2024.11.22 |
여성 경량 패딩 추천 best7 : 고민 no 경량패딩 브랜드 여기서 골라보세요! (2) | 2024.11.20 |
우리나라 날씨 왜이래? 3한4온 뜻, 라니냐 엘니뇨 뜻, 온난화 영향 (2) | 2024.11.19 |
전입신고 해야할까 전입신고 안하면? 업무용 오피스텔 전입신고 불가 이 (1) | 2024.11.19 |
댓글